드라마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출연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드라마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출연

알고있지만은 네이버웹툰 총40부작으로 "정서"작가의 최신작품입니다. 2019년에 완결이 됐는데 드라마로 만든다면 이라는 가정속에 팬들이 가상캐스팅을 상상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때 한소희와 송강 모두 언급이 됐었는데 그걸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캐스팅됐네요ㅜㅜ

 

 


이미 대본리딩까지 끝나고 촬영하는것도 포착됐어요ㅜㅜ너무 기대가됩니다.


그리고 한소희배우님은 인스타에서도 알고있지만의 팬인것을 덕밍아웃했었는데 성덕이 됐네요ㅋㅋㅋ
정말 과몰입하신 찐팬이었는데 기분이 어떨까용ㅎ

 

 

 

 

 


정말 싱크로율100%인것같아요
팬들은 웹툰남주보다 잘생긴건 처음본다고도 말해요ㅋㅋ

알고있지만은

누구에게나 보이는 호감,
호의라는 이름 아래 주변 여자들을 홀려놓고
결국 사귀지 않는 그런사람이지만
넘어갈 수 밖에 없는 잘생김을 가진
남자 주인공 '박재언'

이전의 연애로 나름의 상처를 갖고 있고
그렇기에 더욱 평범하고 예쁜 연애를 원하지만
하필 박재언에게 끌리는
여자 주인공 '유나비'
그외에도 유나비는 다른나쁜놈들이 많이 꼬입니다.

둘 사이의 애매한 관계를 다루는 내용.
제목이 정말 웹툰의 전반적인 핵심내용과 작가의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가 잘드러나는것같아요
'알고있지만'.
우리는 모두 안다.
내가 끌리는 사람이 나쁜남자라는것을.
그래서 끌리면 안 된다는 것을.
박재언에게 진심이 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있지만' 그럼에도 그 실수를 반복하는
모순적인 심리를 너무나도 잘 묘사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