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나이 인스타 쌍둥이 모델남동생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한지현 나이 인스타 쌍둥이 모델남동생

한지현은 1996년생으로 2021년기준 26세입니다.
키가 170cm이고 49kg이라고 합니다. MBTI는 ENFP라고합니다. 2분 차이로 늦게 태어난 쌍둥이 남동생은 2014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GIRLS에서 준우승을 한 모델 한승수이다. 본인은 꿈이 없다고 생각했었지만 중학교 때 동생 한승수가 모델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모델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둘이 2분차이로 한지현이 누나가 되었는데 안닮은 쌍둥이로 유명합니다. 주석훈이 더 쌍둥이 같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ㅋㅋ

아버지랑 남동생이 닮은것같고 어머니랑 한지현님이 닮은것같아요ㅋㅋㅋ

 

 


아버지키가 크셔서 유전으로 둘다 키가 큰것같습니다. 한지현이 170, 한승수가 188cm입니다.

 

 

 

 

 


한지현은 한예종출신입니다. 15학번이며 현재는 졸업했다고합니다.

 

 


추위를 많이 탄다.
바다 보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색은 보라색이다.
좋아하는 음식은 마라탕이다.
녹차에 설탕 넣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
매운 걸 잘 못 먹지만 좋아한다고 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안 찐다고 한다.
취미는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 보기라고 한다.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종은 iPhone 12 Pro Max이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민트초코와 아몬드 봉봉을 좋아한다.
노래는 재즈를 많이 듣는데, 노래보단 ASMR을 즐겨 듣는다고 한다.
립스틱은 평소에 말린 장미빛을 좋아해서 평상시에도 많이 바르고 다닌다고 한다.
화장하면 쿨톤이고 화장 안 하면 웜톤이라고 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은 화난 모습의 스노우볼이다. 친구가 닮았다고 보내줘서 설정했다고 한다.

 

 

 


펜트하우스에서 친구 사이로 출연한 배우 최예빈과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선후배 사이다.
대학 입시 당시 건국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모두 합격한 수시 7관왕이다.

원래는 무용으로 입시를 준비했다고 한다.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 입시를 준비했다고. 짧은 준비기간에 비해 엄청난 합격 결과를 보여주어 연기 입시생들 사이에서 전설의 입시생으로 유명했다고 한다.

첫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2021년 1월 29일에 했는데 그때 찍어둔 사쿠란보 영상이 있는데 올릴까 말까 고민 중이라고 말했는데 결국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다.


두 번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은 첫 번째 라이브 방송 이후 한 달 후인 2월 23일에 했는데 이때는 촬영장에서 대기 시간에 대기실에서 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에서 극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이 조금 있었지만, 회차가 진행될 수록 주석경 캐릭터를 잘 해석해 연기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영향으로 방영 전에는 1만이 안되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불과 2-3달 만에 엄청난 숫자로 증가하고 있다. 펜트하우스의 주석경 역할을 통해 얼마나 큰 인기를 얻었는지 짐작할 수 있는 부분.

특기는 은별이 성대모사라고 한다.
배우 진세연과 표예진을 닮은 편이다.
멍게, 해삼, 굴, 미역줄기 등 비린 음식을 싫어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