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아름다운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


은지는 168cm로 큰키와 큰눈을 갖고있습니다. 1992년생으로 2021년올해기준으로 30세입니다. 별명은 왕눈좌를 갖고있습니다ㅋㅋ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에 단순히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출신의 좋은 보컬 능력을 가진 멤버이다. 그래서인지 라이브를 듣고나서 은지에게 놀랐다는 댓글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브레이브걸스 2기 데뷔부터 센터를 맡았다. 이후 밝고 경쾌한 노래인 하이힐에서는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인 유정이 센터였고, 5인 체제 롤린에서는 다시 센터를 맡았다. 4인 체제에서는 센터의 구분이 모호하나 유정와 은지가 센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장 최근 곡인 운전만해에서도 센터롤을 맡았다.

 

 


음색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많다. 안무 중에도 라이브가 상당히 안정적인 편이다. 특히 운전만해 도입부의 은지 파트에서 그 진가가 제일 잘 나타난다는 평이 많다.

홍은지 밈으로 팀 내 최고 개그캐 취급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본체 홍은지가 언제 나올지(언제 허당끼를 보여줄지) 기대하는 팬이 많다.

몸매가 좋고, 특기가 스트레칭일 정도로 엄청 유연하다. 멤버들은 "뼈가 없다"고 할 정도. "변했어" 쇼케이스 때는 다리 찢기를 보여준 적이 있다.

 

 


스트레칭 말고도 옆돌기도 잘 하는데, 이전에 아크로바틱을 배운 적이 있어서 좋아한다고 한다. 유치원 시절부터 아이키도를 수련받았다고 한다. 부모님께서 여성 또한 호신술을 배워야 한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계셔서 시작하였다고 한다. 최근에는 MMA 체육관을 다니고 있다.

찍고 싶은 CF가 화장품 광고일 정도로 멤버들이 인정하는 화장품 덕후라고 한다. 화장품과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또한 의류에 관심이 많아 배우 겸 모델 유시아, 달샤벳 출신 아영과 함께 'JJUBA'라는 쇼핑몰을 시작했으나, 2021년 현재는 폐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