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딸 이원주양의 옷과 신발가격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이재용 딸 이원주양의 옷과 신발가격

삼성의 이재용부회장은 아들 이지호(2000년생),와 이원주(2004년생) 자녀둘이 있습니다. 이원주양의 2021년기준 올해나이는 18살로 고2입니다.

사실 위 사진은 당연히 쇼미더머니를 하는 게 아니라(...) 공항에서 만난 기자들에게 당시 갓 출시된 갤럭시 S6 엣지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기자들에게 한 번 써보라고 하기도 했으며, 딸바보인지 딸의 사진을 직접 열어 보여주기도 했다고 한다.

 

 

딸 이원주 양이 국립발레단 산하의 주니어 발레스쿨에서 발레를 배웠던 것은 이재용 부회장이 발레 마니아이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2016년 국립발레단에서 1년에 한 번씩 하는 '호두까기 인형'의 주연을 맡고 그만두었다고 한다. 과거 매해 크리스마스마다 딸의 공연을 관람했다. 2011년 호두까기 인형, 2012, 2013년 프릿츠의 친구 역할로 2014, 2015년에는 주인공 '마리'의 남동생인 '프릿츠' 역할로 무대에 섰다. 그리고 2016년에는 호두까기 인형 주인공 마리 역할의 아역인 어린 마리 역으로 나왔다. 이원주양이 다녔던 학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서울용산국제학교(yiss)이다. 현재는 미국에서 유학 중이며 이원주양이 재학 중인 학교는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Choate Rosemary Hall. 아들 이지호 군도 재학했던 적이 있다.

 

 


발레단 친구들과 함께 잠실에서 열린 엑소 콘서트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친구인 나 양(인스타그램 계정은 ballet0210인데 현재는 게시물이 없다. 원주양과 팔로우 관계.)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나와 있으며 이원주의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개인 셀카, 친구와 찍은 사진등이 언론에서 세간에 큰 관심사를 끌었다.그런데 아이폰으로 찍었다. 사춘기라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에 불만 표출로 반항한 게 아니냐는 농담이 퍼져있다. 보도된 바에 의하면 방탄소년단, 프로듀스 101, 워너원 등의 남자아이돌을 좋아한다고 한다. 화제를 모았던 해당 계정은 현재 탈퇴한 상태다. 국내 최고의 재벌 딸이라는 것만 빼면 또래 소녀들의 평범한 취향과 차이가 얼추 비슷함을 알 수 있다. 여담으로 외모가 아버지보다는 할아버지를 더 닮았다는 반응이 많다. 아닌 게 아니라 어렸을 때 야구장에서 아버지, 오빠와 같이 찍힌 사진을 보면 지금보다 훨씬 더 이건희와 닮은 인상이었다.

 

 

딸이 주인공으로 섰던 2015년 12월의 호두까기 인형 관람 후 공연장을 나서는데 한 기자가 인터뷰를 청하며 LG 휴대폰의 마이크를 들이밀자 이재용은 이걸 보고 "갤럭시 쓰시는 분이면 말씀드렸을 텐데…"라는 말로 에둘러 거절했다. 아마 가족과 같이 보내는 행사인지라 말을 돌려서 좋게 거절한 것 같은데, 실제로 웃는 표정에 장난끼 가득한 말투였고 심지어는 기자가 계속 인터뷰를 청하자 아예 어깨동무까지 한 채로 함께 걸어가며 친구 대하듯 했다고 한다. 이에 기자는 사진 촬영만이라도 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이재용은 계속 갤럭시 타령(…)을 하다가 뜬금없이 갖고 싶은 갤럭시 기종, 색상, 사용 중인 통신사를 물었다. 기자는 그냥 장난인 줄 알고 '갤럭시 S6 엣지 골드 SK'라고 답했는데, 이재용은 주차장까지 가면서 엣지, 골드, SK를 혼잣말로 중얼거리다가 회사 차량이 마중나오자 비서를 시켜 트렁크에서 갤럭시 S6 엣지 골드 SKT 모델을 꺼내 진짜로 선물해줬다. 2016년 9월 21일에는 한 손에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폭발 사고를 일으켰던 갤럭시 노트7을 들고 출근하던 도중 아이폰을 들고 있는 기자를 보고서는 "여기만 아이폰이네요"라고 말했다. 이재용, '갤노트7’들고 출근하며 아이폰 든 기자에게 "아이폰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은

이짤로 변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재용회장 너무 인간다운것같아요
최근 이원주양이 미국친구의 유튜브에 나왔는데 입은 옷과 신발가격이 대박입니다ㅋㅋㅋ

 

 

 

 

 

 

뭔가 명품휘감고있을거라 예상했는데 아니네용ㅎㅎ
근데 너무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