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타투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현아 타투

현아는 파인애플을 좋아해요. 파우치에 들어있는 필수템으로 파인애플 껌을 꼽았어요. 큐브 공식 영상에도 현아를 파인애플 이모티콘으로 표현하기도 했어용.

특히 몸매가 예쁜 것으로 유명하다. 작은 머리와 가늘고 긴 팔과 다리, 탄탄한 근육과 적당한 볼륨감으로 트러블 메이커 당시부터 현재까지 상당한 주목을 받았다. 다리가 예쁜 아이돌로 뽑힌 적도 있으며, 2012년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한 현직 아이돌 100명이 뽑은 몸짱 아이돌 중 여자부문 2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현아는 “던이 작업하는 모습을 좋아한다. 연인이지만 라이벌이라고 생각한다. 작업하는 모습이나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음악을 들었을 때 새로운 자극을 받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던과 함께 할 때가 행복하다. 던의 존재 자체가 저한테는 행복”이라고 답하며 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어요..ㅜㅜ존재자체가 행복이래ㅜㅜ

 

 


현아는 타투가 꽤 많이 있어요. 현아는 손에 작고 귀여운 도안을 많이 했더라고요.
실반지 같은 모양, LOVE라는 글자,
그리고 손등에 H, 반대편 손가락에 A라고
컬러 타투를 새겼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새긴 듯합니다.

 

 


현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컬러 이모지,
우주 모양의 별도 보이네요.

 

 


양쪽 손목 위에는
LIKE / THAT


팔꿈치 뒷부분엔 각각
I M / Special
"나는 특별하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등에는
"My mother is the heart that keep me alive"
나의 어머니는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심장이다.
이건 현아 타투 중 가장 유명한 레터링 타투에요.


귀 뒤에 조그만 하트!


왼쪽에는 팔에는 60 Dad
부모님에 대한 의미도 담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팔 안쪽에는 십자가와 또 다른 작은 글씨, 오른쪽 팔 안쪽에 새긴..
Tempus 라틴어로 시간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팔에 실 팔찌 모양까지!
많은 분들은 현아 씨를 참고할만하네요.
자료를 정리하다 보니
타투 마니아인 건 확실한 거 같습니다.

 


과거 현아와 이던은 커플 타투의 의혹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에서 이던의 경우 팔 안쪽에 초록색 동그라미 모양의 문신(왼쪽 사진)이 있고 현아도 비슷한 위치에 빨간색 문신(오른쪽 사진)이 있습니다. 현아의 문신은 직선으로 보이지만, 팔 둘레에 원을 그렸다는 주장입니다.

'Entertainment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민호 타투  (0) 2021.01.29
태연 타투  (0) 2021.01.28
백예린 타투  (0) 2021.01.27
수지 타투  (0) 2021.01.27
마마무 타투, 문별,휘인,화사 타투  (0)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