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박서아는 1988년생으로 2021년기준 34세입니다.
2011년부터 2016.2.3일까지 브레이브걸스로 활동을 했는데 빵 뜨지않아서 중간에 탈퇴한것같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vj로 전향했고 유튜버입니다.

브레이브걸스 당시 박서아님의 모습입니다.

여러 오디션을 보다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뽑혔는데, 그 이유는 노래나 춤이 좋아서가 아니라 윙크를 잘해서.(...) 오디션 당시 '어이가 없을 정도로' 여유로웠다고. 그렇게 브레이브걸스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2019년 5월 4일 업로드된 6년 만난 남자친구 집에 벗은 여자가 있었습니다 영상을 계기로 서글하고 싹싹한 성격(?)과 저속한 언어를 쓰지 않는 좋은 입담 등으로 구독자 수와 팬층이 높아지며 인터넷 방송인으로서의 좋은 성과도 거두게 된다.

 

 


전라남도 영암군 출신으로, 아이돌 활동 당시에도 시골에서 자랐다고 언급했는데, 자신이 9살이었을 당시 부모님이 이혼 절차를 밟으시며 당시 3살이었던 여동생과 같이 시골로 내려가 할머니 댁에서 자랐다고 한다.

 

 


2020년 6월 10일, 유튜브를 통해 최군의 아바타 소개팅으로 사귀던 남자 친구(박영호)와의 결별을 알렸다.

중학교 때부터 극단에 있었다고 한다. 전교 2등에 3년 내내 반장이라는 화려한 경력이 있으며 수시로 명지대 행정학과를 진학했다. 순수하게 공부로 인 서울 인문계에 간 몇 안 되는 아이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