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다현 사이다커플 케미 Saida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사나 다현 사이다커플 케미 Saida

트와이스에는 엄청 많은 멤버들간에 케미가 있다. 그중에서도 최애는 사나,다현 케미인 사이다커플!!!

 

 

 

 

아 이거 사나 눈빛봐...ㅜ 이게 사나빔이라구ㅜㅜ

사나는 외동딸이라서 그런지 팀으로서의 각오를 얘기할 때도 동생들에게 좋은 언니가 되고 싶다고 했고 실제로도 동생들을 자주 달고 다닌다. 사나는 다현함께 있으면 사이다, 채영과 같이 있으면 사챙, 쯔위와 함께 다니면 사쯔라고 불린다. 그래도 사나의 최애는 다현이라구우우ㅜㅜ

사나는 여덕도 굉장히 많다. 뛰어난 비주얼과 무대에서 보여주는 매혹적인 눈빛 연기, 재치있고 밝은 성격과 언행에 입덕한 여팬들이 많으며 사나가 직접 "나한테 결혼해달라고 하는 팬들은 꼭 여자더라."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사나는 눈빛이문제야.,
사나가 몰알아...몰아냐고...

 

 

어우 분위기뭐야


사나는 얼굴이 작다. 머리띠나 모자를 자주 떨어뜨리는 것이 너무 작은 머리 때문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다. 유독 정연과 사나가 머리가 더 작아서 팬들 사이에선 '소두즈'라고 불린다.

멤버들에게 사랑이 넘쳐흐른다. V앱이나 기타 영상을 봐도 갈수록 멤버에게 하는 뽀뽀횟수가 늘어가고있다. 심심하면 끌어안고... 심지어 'Heart Shaker' 안무중 정연을 끌어 안는 부분에서 음방중에 정연에게 뽀뽀를 하려고 하자 정연이 유또막으로 방어하는 장면이 인기가요 컴백 스테이지에서 나왔다.

 

 

사나가 항상 다현이한테 끼부리면 다현이 항상 저표정이다. 이표정 자주볼수있다.

진짜 허리를 잘감싸...

 

 

ㅋㅋㅋㅋㅋㅋ귀여웡

아 이건 진짜 레전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ㅜㅜ

나중에 v앱 방송에서 "뭐하고 지냈냐"는 원스 말에 "뽀뽀하고 지냈어요"라고 답하자 정연이 득도한듯 허탈하게 "그래, 뽀뽀하고 지냈지" 라고 말했다. 결국 What is Love 뮤비에서도 이게 정식으로 채택이 돼서 정연과 "사랑과 영혼"을 패러디 하면서 또 정연에게 뽀뽀를 시도한다.

 

 

또 뽀뽀하려는 사나

다현이 그표정 나왔쥬?

사나 웃는거 설레...

항상 다현이만 피하다가 처음으로 사나가 못버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각이

꽃다발주는게 뭐이리 스윗한거야...


그래서 2018년 1월 모사TV 방송 이후 사나-모모 콤비가 사이다 콤비처럼 많은 푸시를 받고 있다. 많은 팬들이 사나와 모모가 같이 있을 때, 다른 멤버들과 있을 때와 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것에 대해 주목하는 중이다. 다른 멤버들에게는 다정하게 챙겨주기도 하고 그러는데 반해 사나와 모모는 같이 뒀다 하면 서로를 디스하기 바쁘다. 주로 사나가 모모를 갈구고, 모모가 사나에게 항의하는 식. 물론 둘이 연습생 시작부터 같이 한 막역한 사이라 그러겠지만, 다른 멤버들에겐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으니 팬들에게는 특이하긴 한 모양. 주로 해외 원스들이 사모케미를 '가장 저평가된 최고의 케미'라고 치켜세우며, 국내 원스들 사이에서도 사모 케미의 새로운 별명을 지어주거나, 마이너 갤러리를 개설하려고 하는 등 밀어주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회사 역시 사나와 모모를 같이 5분 라디오 고정으로 올리고, 사나와 모모가 같이 V앱을 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등 본격적으로 사모 케미를 푸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지나가면서 자연스럽게 사나 손 잡고 끌고가는 다현

잘보면 몇 개 풀어져있는 사나의 단추

다현이가 잠궈준다..

짠!

한 방송에서도 라이벌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여기서는 다현이를 놓고 사이다 VS 두부한모를 두고 싸운다.

사나는 여자친구의 은하와 친한사이다. 둘은 매번 시상식 마다 둘은 껴안고 다니는 사이다. 2016 MBC 가요대제전 날 방송국 복도에서 진행한 V LIVE에선 화장실에서 나오는 은하를 납치(?)해 와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아니야ㅜㅜ다현이라구ㅜㅜ

 

촬영땜에 사나를 부른 다현 근데 뒤돌고 대답하면서 이런눈빛 날리는건 뭐냐구ㅜㅜ

ㅋㅋㅋㅋ다현이 또 부담스럽다

ㅋㅋㅋㅋㅋ그 표정 또나왔어

사나는 더 가까이 다가온다

손을 다현이턱에 갖다대며...

대답 "그렇죠~"

저기서 정형돈님이 최근에 다현 운전면허 딴거듣고 멤버들중 조수석에 제일 먼저 태우고싶은사람 물어본거임ㅋㅋㅋ근데 사나 옆에서 다현이 찌르면서 "알지?" 하..ㅜㅜ

웅..ㅜㅜ사나 자리야...ㅜㅜ

다현 사나한테만 나오는 그 표정 또나왔쥬?

브이앱이든 말든 다현이 안고싶은 사나

사나와 다현의 사이다 케미는 디시인사이드 마이너 갤러리로 만들어지기도 했다.-사이다 마이너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