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추가된 방탄소년단 정국 타투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더 추가된 방탄소년단 정국 타투


손에는 팬들 이름인 ‘ARMY’가 있고
방탄이들의 대표색인 보라색으로 된 하트가 있어요
방탄멤버6명 이름의 영어 약자도 하나씩 새겨져있습니다

오른팔에도 타투가 많은데요.

손같이 생긴것은
‘작은것들을 위한 시’할때 마지막 춤 동작을 저걸로 마무리했어요. 저건 i love you라는 뜻이고 아미한테 하는말인것 같네요

 

타투 변천사인가요. 계속 추가되네요.
저기 작은 글씨로 크로스 된것은 두 문장이 크로스 된것입니다. 그리고 팔꿈치쪽에 한자가 있네요.
원래는 이정도의 타투만 있었는데 현재 오른팔을 가득채울정도로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저기 영어글 첫번째는
‘Rather be dead than cool’
‘열정없이사느니 죽는게낫다’
라는 뜻이고 정국님의 좌우명이에요
진짜 그냥 너무멋있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Make hay while the sun shines'
'해가 빛날때 건초를 만들어라'
영어속담인데 기회를 잘 이용하라는 뜻입니다.

팔꿈치쪽에 한자는 '花樣年華', 한글로 '화양연화'인데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가장 최근인데 큰 눈도있고 그리고 가수를 상징하는 마이크도 있네요

 

 

저건 정국의 탄생화(9/1) 호랑이꽃입니다
​호랑이꽃 꽃말 '나를 사랑해주세요'를 영어로 번역한 'please love me’도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