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스페셜 스트링캠프에 공식합류하는 안재현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신서유기 스페셜 스트링캠프에 공식합류하는 안재현

배우 안재현이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로 돌아왔다.
지난 30일 티빙 새 예능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0화에는 안재현의 합류가 예고됐다. YB가 캠핑을 하던 중 제작진이 "저희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다."고 운을 떼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등장한 사람은 강호동과 영상통화를 하는 YB팀 앞에 앉아있는 안재현이었다. 안재현은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리둥절한 멤버들

'설마......?'

 

 


지난 30일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의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는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에 "안재현과 제작진이 출연 논의를 해서 출연을 결정했다"며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 다음 시즌 이어질 '신서유기'에도 같이 갈 것이다"라고 고정 출연 사실을 알렸다.

안재현은 YB 멤버들 이름이 적혀 있는 캠핑 장비에 본인의 이름까지 적어 넣으며 복귀를 알렸다.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안재현은 YB팀의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신서유기7'에도 출연하기로 했지만 안재현은 이혼을 둘러싼 다툼으로 인해 하차했다.
지난해 방영된 '신서유기8'에서도 출연하지 않았고 그는 오랜 시간 칩거하며 별다른 근황을 전하지 않았다.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트링캠프는 5.7일 티빙에서 시청하실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