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결별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정진운 경리 결별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결별 인정 하루만에 SNS를 재개해서 사람들이 의아해한다.


경리는 5일 SNS에 반려견 사진을 게재했다. 정진운 또한 한강 사진을 업로드 하며 여느 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흠..진짜 아무렇지도 않은건강...?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9년 11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당시에 소속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을 같이 하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그리고 공식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해왔다. 두 사람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경리가 정진운의 군복무 기간을 기다리며 '곰신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정진운이 방송에서 고맙다며 눈물까지 흘렸었는데... 정진운은 지난해 11월 전역 후 출연한 방송에서도 경리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그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경리가 군 면회를 빠짐없이 왔다며 “예쁘고 가장 힘들 때 옆에서 지지해준다. 그리고 지금도 저를 믿어준다”고 말했다. 또 “기다려 줘서 너무 고맙다. 열애설이 처음 났을 때 내가 없어서 나 대신 인터뷰하고 고생이 많았는데 덕분에 힘든 시간 버틸 수 있었다. 사랑한다”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그러나 5월 4일 4년여간의 연인사이를 정리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혀 아쉬움을 남겼다. 양측 소속사는 "결별 시기와 이유는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