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의 집으로 갈게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연예

준호의 집으로 갈게


준호는 1990년생이다. 2021년기준으로 올해 32살이다. 허걱 MBTI는 infj이다.


준호는 솔로 앨범을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서 발매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작곡 실력도 갖추고 있다. 본인의 앨범 컨셉이나 뮤직비디오, 그리고 솔로 콘서트 컨셉과 무대 디자인, 조명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아이디어를 내고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로듀서로서의 재능도 가지고 있다.


항상 노력하는 모습과 진지한 성격의 소유자로 그에 대한 골수팬들의 애정도와 충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나는 준호가 했던 말을 진짜좋아하는데 모아봤다.

"진심과 진실은 언젠가 통한다."

"인기는 계절이다."
- 2010년 SBS 강심장에서.

"내 생각에 가수나 배우같은 연예인은 사람들한테 '저 사람은 진짜 타고났어, 연예인 해야 해'라는 소리 듣는 게 최고인 것 같다. 사실 그런 말 듣기 위해 수많은 연예인들이 보이지 않는 데서 엄청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한다. 그리고 사람들 앞에서 마치 타고난 것처럼 보여주는 거다."
- 2013년 7월 인터뷰 중.


"솔직히 말하면 자신감… 확고한 자신감도 내겐 있다. 어떻게 보면 자신감이 있기에 나의 단점도 스스럼없이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 자신감 없이 넋두리만 하는 건, 결국 자신을 깎아내리는 꼴이니까."
- 2015년 3월 텐아시아 인터뷰 중.


2019년 말부터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우리집 준호영상이 10대~20대 여성들에게 말 그대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에선 "어릴 땐 뭣모르고 설렘을 못 느꼈었지", "어린 시절 이모들이 왜 좋아했었는지 이제 깨달았다", "집으로 오라더니 왜 군대를 가버렸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올라온 지 3년은 더 된 직캠들도 덩달아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으며, 여러 영상에서 "우리집에서 여기까지 왔다" 라는 댓글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나도 원래 이노래와 춤이 좋아서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뜰줄 몰랐다ㅋㅋ


준호가 이렇게 뜬 이유는 아이돌계의 멸치시대를 밟아버리는 새로운 섹시가 도래했기 때문이다. 모든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는중

5월21일 나혼자산다방송에 갓세븐진영과 나혼자산다에 나온다ㅠ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