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에 대해
본문 바로가기

연예/여자

트와이스 사나에 대해

❣️본명:미나토자키 사나
❣️출생:1996.12.29 일본 오사카
❣️국적:일본
❣️혈액형:B형
❣️가족:부모님,할머니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
❣️종교:무종교
❣️MBTI:ENFP
❣️키:163cm
❣️몸무게:45kg(?)
❣️발사이즈:230mm
❣️별명:사나없이 사나마나, 사낫찌, 샤샤샤, 샤샤, 김사나, 사또떨, 오사카꿀주먹, 큐티섹시, 뽀뽀귀신
❣️취미:바디미스트,향수 모으기,신발 사기
❣️좋아하는색:💜


❣️성격
쯔위에 의하면, 말이 가장 빠른 멤버라고 한다.
미나에 의하면, 사나는 자잘한 것에도 잘 웃는다고 한다. 덜렁이면서, 웃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다고 한다. 그외에도 쯔위도 사나언니는 웃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나연, 모모도 같은 인터뷰에서 사나의 귀여운 점을 잘 웃는걸로 꼽았다.
정연에 의하면, 사나는 좀 천연덕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차원이 다른 느낌이라고 한다. 그리고 사나는 마사지가 특기라고 한다.
채영에 의하면, 사나는 표정이 풍부해서 멤버들에게도 윙크를 자주 날린다고 한다. 또한, 아무도 안 웃을 때 혼자 웃고 있기도 하고, 본인이 왜 웃고 있는지 몰라하는 모습을 볼 때가 있다고 한다.

❣️사나가 인기많은 이유
1.한국어를 정말 잘함
한국에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언어'라고 한다. 책으로 공부를 해봤지만, 가장 좋은 건 실제로 써보는 것이라고 한다. 연습생 시절, 친구들과 얘기하면서 늘었다고 한다. 사나의 한국어실력에 많은 한국인들이 놀란다. 처음 본 사람은 한국인인줄 알 정도.
2.큐티섹시
3.팬사랑

❣️사나의 사복 패턴
푹신푹신한 니트를 정말 좋아한다고 한다. 흰색을 자주 입지만, 분홍색이나 하늘색도 그렇다고 한다. 한 쪽만 오프숄더로 하고, 스키니진이랑 맞춰 입는 것이 귀엽다고 한다. 가을엔, 베이지색 니트에 도전하고 싶다고 한다.
본인의 사복 코디는 매번 다르다고 한다. 니트로 코디할 때가 있고, 오버사이즈의 트레이닝복을 원피스처럼 한 벌로 입는 날도 있다고 한다.
모모에 따르면, 모모와 옷 취향이 조금 비슷하다고 한다. 국외에서 쇼핑할 때, 따로 다녔는데 같은 것을 산 적이 있다고 한다. 저번에는 위아래 쌍으로 같은 옷을 골라서 "이쯤되면 무섭네!ㅋㅋ"라고, 모모가 놀란 적이 있다고 한다.
평소에 체크 스타일도 좋아하고, 꽃무늬 원피스도 자주 입는다고 한다.
자신의 패션 컬러는 기본적으로 '모노톤'이라고 한다. 최근에는 '레드'에 마음이 간다고 한다.

❣️사나가 뽑은 매력포인트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코"를 꼽았다. 코는 아빠를 닮은 것이라고 한다. 어릴 때부터 "아빠 닮아서 코가 높네~"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한다.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의 요즘 매력 포인트는 잔머리라고 한다.

❣️좋아하는것
뽀뽀,베티풉,라즈베리,해리포터

❣️사나의 케미
사이다(사나-다현),사쯔(사나-쯔위),사챙(사나-채영),짝꿍(사나-지효),230즈(사나-정연)

사나의 인기많은 이유 중 하나는 단연 설레는 눈빛이징😭😭❤️❤️